서강대, ‘컨설팅 최고경영자 과정’ 개설

2010-04-12     강인해
[독서신문] 강인해 기자 = 서강대학교(총장 이종욱)와 사단법인 한국경영컨설팅협회(회장 김영태)는 공동으로 컨설팅 최고경영자 과정을 개설한다.

오는 5월1일부터 6월 26일까지 8주간 매주 토요일에 서강대학교에서 진행되는 교육과정에는 경영분야의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의 최정예 교수진과 글로벌 컨설팅사의 현직 컨설턴트들이 강사로 참여한다.

타과정들과는 달리, 본 과정에서는 교육을 수강하면서 컨설팅사의 경영 전략 및 솔루션 공유를 통해 실제 컨설팅을 받는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 기업운영에 있어서 컨설팅을 받고는 싶으나 경영지식 및 컨설팅사 네트워크가 부족해 고민인 기업 최고경영자들을 위해 개설된 본 과정은 컨설팅사 대표로 구성된 컨설팅 멘토와 함께 학습하는 수요자 중심 맞춤형 교육이 제공된다.

교육수료자는 8주 교육동안 컨설팅 이론 및 사례연구, 실무에 이르기까지 컨설팅을 위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받는다. 특히, 엄선된 인적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본 과정은 수강생의 20%를 컨설팅사 대표로 구성하여 자연스러운 네트워킹 및 컨설팅 멘토링을 지원한다.

컨설팅 최고경영자 과정의 특전으로는 서강대학교 총장과 한국경영컨설팅협회 협회장 공동 명의 수료장 및 서강대학교 총동문회 정회원 등록기회가 제공되며. 또한 한국경영컨설팅협회 주관사업 참여시 우선권 및 양 기관에서 제공하는 기타 교육에 할인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toward2030@reader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