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 입점

2022-06-24     안지섭 기자

전자책 플랫폼 밀리의 서재(대표 서영택)가 군인공제회C&C에서 운영하는 나라사랑포털에 밀리의 서재 구독권 상품을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나라사랑포털은 전‧현역 군 장병에게 쇼핑, 어학, 취업, 교육, 군 복지 등 다방면에서 지원하는 토털 서비스 플랫폼이다. 할인가가 적용된 밀리의 서재 구독권은 이 중 현역 병사들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밀리의 서재는 입점 기념으로 9개월권 구매 고객에게 추가 3개월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독권 구매 시 총 12개월 동안 밀리의 서재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나라사랑포털에서 구매할 수 있는 밀리의 서재 구독권은 기존 12개월권 정가보다 36.8%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나라사랑포털 제휴 매장 중 ‘도서’ 카테고리에서 밀리의 서재를 선택한 후 구독권을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밀리의 서재가 제공하는 11만 권의 독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박정현 밀리의 서재 B2B사업본부장은 “최대 37% 가까이 할인된 가격으로 밀리의 서재 서비스가 나라사랑포털에 입점하게 되면서 현역 병사들의 독서 환경이 개선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밀리의 서재는 전자책은 물론 오디오북과 매거진 등 다양한 독서 콘텐츠를 국내 최대 규모로 서비스하는 독서 플랫폼인 만큼, 더욱 많은 국군장병이 독서와 무제한 친해지는 계기를 마련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독서신문 안지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