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역대급 ‘숙박대전’ 개최… 누구나 4만원 할인
여기어때, 역대급 ‘숙박대전’ 개최… 누구나 4만원 할인
  • 서믿음 기자
  • 승인 2020.08.14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여기어때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주최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한 것으로 숙박비 최대 4만원 할인, 1,000만원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종합숙박·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의 ‘대한민국 숙박대전’은 14일 문을 연다. 여기어때 앱에 접속해 간단한 본인 인증을 하면 누구나 최대 4만원에 달하는 숙박 할인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3만원 혹은 4만원 쿠폰 중 한 개를 다운로드 받아 조건에 맞는 숙박 상품 예약 시 적용하면 된다.

4만원 할인 쿠폰은 7만원(1박 기준)이 넘는 숙박 상품을 예약할 때 사용 가능하다. 호텔, 펜션, 중소형호텔 카테고리 상품이 대상으로 포함됐다. 그 외 3만원 쿠폰은 3만원 이상~7만원 이하(1박 기준)의 호텔 예약 시에만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입실 기준 9 ~10월 숙박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여행객은 여기어때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다음날 오전 7시 전에 사용해야 한다. 정해진 기간 내 쿠폰을 사용하지 않거나, 예약을 취소한 경우 쿠폰은 자동으로 무효 처리 된다. 다만, 모든 쿠폰이 소진되기 전까지는 재발급 받을 수 있다.

여기어때 측은 “휴식의 시간이 필요한 국민들을 위한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대한민국 어디서든 합리적인 가격에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대한민국 숙박대전’에선 유명 호텔과 펜션 약 400여곳에 대해 1, 2차로 나눠 ‘최저가 보상제’도 실시한다. 여기어때보다 저렴하게 상품을 판매하는 채널이 있다면, 차액만큼 여기어때 포인트로 환불하는 제도다.

제주도로 떠날 예정이라면, 지역 특별관도 눈 여겨 볼만하다. ‘티웨이항공’ 5% 할인, ‘제주공항 렌터카’ 추가 15% 할인, 제주 지역 숙소 최저가 보상제 등 폭넓은 혜택이 마련됐다.

여기어때는 그외 카카오페이, NH농협카드, BC카드, 우리카드,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전국 인기 중소형호텔만 한 데 모아 당일 사용 가능한 4,000원 대실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또 다음달 말까지 여기어때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0만원 규모의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200명을 추첨해, 포인트 5만원씩 선물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