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셀렉트, ‘아티클’ 라인업 강화… “시의성 있는 전문가 기고로 지적 호기심 채울 것”
리디셀렉트, ‘아티클’ 라인업 강화… “시의성 있는 전문가 기고로 지적 호기심 채울 것”
  • 서믿음 기자
  • 승인 2020.05.2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디셀렉트]
[사진=리디]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월구독 서비스인 ‘리디셀렉트’에 다양한 주제의 신규 아티클을 대폭 확대했다고 28일 리디(대표 배기식)가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아티클 채널은 ▲시그널-투자 전문가가 포착한 기회의 신호들 ▲이 테크기업 주식, 왜 뜨죠? ▲철학이 내 방에 찾아왔다 ▲성과 젠더, 그리고 인종 ▲오늘은 식탁에 채소를 ▲금융문맹의 예적금 탈출법 등 경제/사회, 테크, 문화 등이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글이 새롭게 담겼다.

아울러, ‘코로나19’로 변화한 2030년의 세계를 그리는 근미래 SF소설 『김선함 팀장이 병가를 냈대』가 오는 6월 상/하편으로 2회에 걸쳐 공개되며, 프로 작가들이 전하는 삶과 일을 돌보는 글쓰기 스킬 등 다채로운 아티클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배기식 리디 대표이사는 “최근 ‘코로나19’를 기점으로 경제/산업의 변화와 흐름에 대해 구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면 “리디셀렉트를 통해 다양한 전문 서적은 물론 시의성 있는 주제의 전문가 기고와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구독자들의 지적 호기심을 채워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리디셀렉트’ 아티클 서비스는 <뉴욕타임즈> <비즈니스 인사이더> 등 저명한 해외 매체의 기사와 경제, 사회 등 각 분야별 전문가의 깊이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20대부터 40~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구독자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