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삼성전자와 ‘비스포크’ 특별 이벤트 진행
집닥, 삼성전자와 ‘비스포크’ 특별 이벤트 진행
  • 김승일 기자
  • 승인 2020.04.0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집닥]

[독서신문 김승일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이 ‘삼성전자’와 공동으로 공간 맞춤형 가전제품 ‘비스포크’(BESPOKE)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집닥 측은 “이번 이벤트는 공간 콘셉트에 따라 디자인, 크기, 색상 등을 맞춤 적용할 수 있는 가전 솔루션과 함께 주방 인테리어를 제안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기간에 집닥을 통해 인테리어 견적 신청하고 비스포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본체 1개당 최대 9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제품에는 ‘T9000 냉장고’ ‘김치플러스’ ‘24인치 BMP 냉장고’ ‘18인치 변온냉장고’ ‘24인치 1도어 냉장고·냉동고’ ‘24인치 김치냉장고’ 등이 포함되며, 제품 구매 시 글라스 또는 스탠 등 재질별 도어 선택도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 및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집닥 박성하 마케팅팀장은 “개인별 맞춤형 주방 인테리어 수요가 지속해서 늘어남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생활 가전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삼성전자 비스포크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 공간별로 특화된 인테리어 제휴 상품을 늘리기 위해 여러 기업과의 협업 기회를 계속해서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