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리퍼브 전문 ‘AJ전시몰’과 경품 이벤트 진행
집닥, 리퍼브 전문 ‘AJ전시몰’과 경품 이벤트 진행
  • 김승일 기자
  • 승인 2020.03.1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집닥]

[독서신문 김승일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이 리퍼브 전문 쇼핑몰인 AJ전시몰(대표이사 채의석)과 주거·상업 인테리어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집닥 측은 “이번 이벤트는 혼수 마련을 포함한 주거·상업용 전자제품 교체 및 구매를 원하는 집닥 고객에게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고객이 집닥에 견적을 신청한 후 AJ 전시몰에서 집닥 추천인 코드와 함께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비데, 밥솥, UHD 커브드 TV, 데스크탑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집닥 박성하 마케팅팀장은 “인테리어 진행 이후 가전제품 마련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AJ전시몰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집닥은 인테리어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제휴 유치로 제안 기회를 지속해서 만들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해당 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 및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AJ전시몰에 회원 가입한 전원에게는 전 부문 제품에 바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