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기술혁신형중소기업 인증 ‘이노비즈’ 획득
집닥, 기술혁신형중소기업 인증 ‘이노비즈’ 획득
  • 김승일 기자
  • 승인 2020.01.1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집닥]

[독서신문 김승일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이 인테리어 O2O 업계 최초로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기술혁신형중소기업 인증제도인 ‘이노비즈(Inno-Biz)’를 공식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노비즈는 기술 경쟁력, 미래 성장성, 고용창출 능력 등을 갖춘 기업혁신형 중소기업에게 주어지는 국가 인증제도다. 해당 인증을 받은 기업은 이노비즈협회로부터 지속 가능한 기술 개발과 안정적인 성과창출을 목적으로 하는 사업에서 투자, 자금지원, 홍보 등 다방면으로 지원 혜택을 받게 된다.

집닥은 보도자료를 통해 “집닥은 2015년 7월 설립 이래 집닥맨, A/S 3년 등을 포함한 인테리어 토탈 솔루션 5대 안심패키지를 기반으로 누적 거래액 3,000억 원, 누적 견적 수 18만7천 건을 기록, 온라인 인테리어 시장 확대에 앞장서 왔다”며 “이노비즈 인증을 통해 집닥은 지속적 성장을 이룬 기업으로 검증받음과 동시에 IT 기술을 포함해 다양한 기술 혁신을 이루고 미래 성장 가능성까지 갖춘 기업으로 공식 인정받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인증으로 집닥은 금융, 세제, R&D, 교육, 인력 등 다양한 부문의 사업 혜택을 받게 된다”며 “특히, 장학사업, 채용, 인건비를 지원하는 내일채움공제, 특성화고 졸업예정자 대상 취업연계 등을 통해 더 전문성 있는 인재를 채용하고 양성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집닥 박성민 대표이사는 “이번 이노비즈 인증은 집닥 서비스 출시 이후 고객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 개선을 목표로 꾸준히 기술 경쟁력과 내실을 다져온 결과라 생각한다”며 “이번 인증을 통해 올해 경영 활동에 더욱 탄력받을 것으로 기대되며,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인테리어 업계 활성화, 환경 개선 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