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실내공기 측정기 ‘어웨어’ 공식 입점… 미세먼지 관리 프로모션 진행
집닥, 실내공기 측정기 ‘어웨어’ 공식 입점… 미세먼지 관리 프로모션 진행
  • 김승일 기자
  • 승인 2020.01.06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집닥]

[독서신문 김승일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이 비트파인더코리아(대표이사 노범준)의 실내공기 측정기 어웨어(Awair)를 공식 입점시키고 실내공기 관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집닥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입점 제휴로 양사는 인테리어 고객의 주거·상업 공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미세먼지와 독성물질, 화학물질 등을 관리해 쾌적한 실내공기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품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며 “어웨어의 제품은 초미세먼지, 이산화탄소 등 공기 중의 오염 물질과 더불어 온도와 습도까지 측정 가능하며, 제품 내 디스플레이와 자체 앱을 통해 실시간 공기를 한눈에 파악이 가능한 장점을 갖췄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한다면 집닥앱 및 웹페이지를 통해 ‘어웨어’ 프로모션 코드 기입과 함께 인테리어 견적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집닥 플랫폼 이용 고객 전원에게는 어웨어 제품을 약 30% 할인가로 제공하며, 견적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어웨어 민트 제품을 무료 증정한다. 어웨어 입점 제휴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 및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집닥 박성하 마케팅팀장은 “새해 첫 주부터 미세먼지 예비저감조치가 발령될 정도로 대기환경과 관련된 이슈와 그에 따른 사회적 관심도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어웨어와의 협업으로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주거와 관련된 다양한 생활환경 솔루션을 지속해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