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아이세움,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70권 출간… 27일 CJ오쇼핑서 ‘미래엔 겨울방학 특집’ 방송
미래엔 아이세움,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70권 출간… 27일 CJ오쇼핑서 ‘미래엔 겨울방학 특집’ 방송
  • 서믿음 기자
  • 승인 2019.12.1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래엔]
[사진=미래엔]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 아이세움(대표 김영진)은 오는 27일 오전 11시 3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미래엔 겨울방학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세움의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 70권 출간을 기념해 기획 특집으로 꾸며진 이번 방송에서는 70권 구성을 49만9,000원에, 『히스토리카 만화 백과』 열두권 구성을 9만9,000원에 선보인다. 아이세움이 최초로 선보이는 만화 백과 구성으로,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LED 스탠드를 증정하고 무이자 24개월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는 ㈜미래엔 아이세움이 미국 '엔사이클로피디어 브리태니커 社'와 합작해 세계 최초로 출간한 학습 만화 백과로, 초등학교 교과 내용을 종합적으로 담았다. 2015년 11월에 첫 시리즈 우주, 갯벌, 힘과 에너지 등 10권을 시작으로 최근 70편인 『나사(NASA)와 첨단 우주 과학』을 출간했다.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는 출간 당시부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콘텐츠의 학습효과와 창의성을 인정받아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일본 등 총 5개국에 저작권 수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최근까지도 중국 내 2위 이커머스 기업 ‘징동닷컴(JD.com)’의 19년 상반기 베스트셀러 6위에 올랐으며, 중국 대표 국영방송 CCTV의 추천도서로 방송되는 등 중국 내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국내외 합계 450만 부 이상 판매됐다.

70번째로 출시된 『나사(NASA)와 첨단 우주 과학』은 첨단 우주 과학의 역사와 현재를 하나씩 짚어보며, 흥미진진한 우주 개발의 역사와 이야기를 들려준다. 특히, 어린이들이 궁금해하는 나사의 설립과정과 활동 등을 미국 나사 본부를 실제로 방문한 만화 속 주인공들을 통해 생생히 알아볼 수 있다. 앞으로 첨단 우주 과학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고, 그 과정에서 잊지 말아야 할 것들도 담아냈다.

함께 선보이는 『히스토리카 만화 백과』는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의 일환으로 고조선부터 오늘날 대한민국에 이르기까지 약 오천 년에 이르는 방대한 분량의 한국사 핵심 내용을 재미있는 스토리로 풀어낸 만화 백과이다. 역사 교사와 만화 스토리 전문 작가가 공동으로 스토리를 구성해 처음 한국사를 접하는 아이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백주현 ㈜미래엔 출판사업실 실장은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의 70권 출간을 기념해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에 전 권을 선보이게 됐다”며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와 『히스토리카 만화 백과』 시리즈는 부정확한 지식이 난무하는 오늘날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지식을 안내하는 좋은 길잡이가 돼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