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와 스파’ 60% 저렴하게 이용하자… 여기어때, 할인 기획전 개최
‘스키와 스파’ 60% 저렴하게 이용하자… 여기어때, 할인 기획전 개최
  • 서믿음 기자
  • 승인 2019.12.11 08:5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여기어때가 겨울 수요가 많은 스키와 스파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할인 기획전을 개최한다.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겨울 대표 액티비티인 스키 리조트와 대형 스파 시설 이용권을 파격가에 내놓는다.

'스키'는 하이원리조트, 알펜시아, 베어스타운 등 총 세 종류로 구성됐다. 각각 리프트 이용권, 의류와 장비 대여를 포함한 풀 패키지 등으로 구성됐다. 최종 할인율은 최대 57% 적용된다. '스파' 부문은 이천 테르메덴과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설악 워터피아가 참여한다. 최대 60% 저렴하다. 행사는 이달 22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비발디파크 ▲오투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에덴밸리리조트 등 강원과 경남에 위치한 스키 리조트가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하며 기획전에 참여한다. ▲장암 아일랜드 캐슬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아산스파비스 ▲캐리비안베이 ▲김해 롯데워터파크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드래곤힐스파 ▲평창 휘닉스 블루캐니언 ▲제천 리솜해브나인 등 전국 스파 시설도 선택지가 다양하다.

여기어때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12월에 들어서면서 스키와 스파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지고 있다”며 “수요가 큰 여행 상품을 한 데 모아 구매 편의성은 물론, 차별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macmaca 2019-12-11 20:03:44
대설은 음력 11월의 겨울절기로, 이날을 전후로 한국에서는 빙상놀이를 즐기기 시작하며, 누룩을 빚어 술을 담그고, 메주를 쑤고 장을 만들기 시작하며,동치미를 만들고, 몸보신을 위해 따뜻한 식사나, 따뜻한 음료, 만두.찐빵.군고구마같은 간식도 많이 먹는 때입니다. 가을 절기인 유교 명절 중양절의 국화철, 유교문화 24절기인 상강 전후의 단풍철도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절기로 접어들었습니다. 한국은 수천년간 세계종교 유교나라.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Royal 성균관대.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서울대는 주권.학벌없음. http://blog.daum.net/macmaca/2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