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게임즈, 모바일 MMORPG '루나모바일' 출시 예정
소울게임즈, 모바일 MMORPG '루나모바일' 출시 예정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9.12.06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소울게임즈]
[사진=소울게임즈]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소울게임즈가 모바일 MMORPG ‘루나모바일’을 오는 12월 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감성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경쟁과 스트레스 없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 모바일 MMORPG ‘루나모바일’은 모바일에 적합한 요소들과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를 새롭게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소울게임즈는 유저의 전투를 돕는 펫과 유저가 게임 내에서 타고 다니는 탑승체에 한국의 전통 문화 기반의 디자인을 적용해 게임 내에서 적극적으로 노출시켰고, 게임의 무대가 되는 세계에 한국적인 건축물, 장식 등을 표현하고 게임 시나리오의 구성 역시 한국의 역사, 설화, 전설 등을 반영했으며, 이를 통해 한국적인 콘텐츠를 세계에 알린다는 계획이다.

2013년에 설립된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로 MMORPG '묵향 온라인'을 개발했던 개발진이 주축이 돼 설립된 소울게임즈는 이후 다수의 MMORPG 및 온라인 게임을 개발·서비스했다. 2018년에는 NIPA SW융합 콘텐츠, 2019년 KOCCA 차세대 게임 및 창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등에 선정됐고, 현재는 유명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 및 SLG, 패션 캐쥬얼 게임을 개발 중에 있다.

소울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지원을 통해 전 세계에 한국의 공공저작물을 활용한 다양한 형태의 전통 문화를 알림은 물론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진출에 성공하는 한국의 개발사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