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호텔타임, 호텔∙리조트∙펜션 ‘반짝 특가’ 공개… 11만원 상당 쿠폰팩 제공
여기어때·호텔타임, 호텔∙리조트∙펜션 ‘반짝 특가’ 공개… 11만원 상당 쿠폰팩 제공
  • 서믿음 기자
  • 승인 2019.11.1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여기어때의 호텔타임커머스(호텔을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 ‘호텔타임’이 늦가을 여행, 가을 여행 수요가 몰리는 연말을 맞아 특별 쿠폰팩을 선보인다.

호텔타임은 국내 호텔과 리조트, 프리미엄 펜션 예약 시 적용 가능한 11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한다. 총 아홉 장으로 구성된 쿠폰 패키지는 사용 조건에 따라 적용 가능하다. 유명 브랜드 호텔부터 이색적인 풀 빌라까지, 연말 여행객에게 합리적인 여행을 제공한다. 쿠폰은 이달 말까지 호텔타임 접속 시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호텔타임 측은 “늦가을 여행, 겨울 여행과 연말 파티 수요가 몰리고 있다”며 “숙소는 미리 예약할수록 원하는 조건의 시설을 확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여기어때와 동시 진행하는 이벤트도 풍성하다.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전국 호텔의 미리예약 찬스인 ‘얼리버드 반짝특가’ 기획전을 오는 25일까지 연다. 두 차례에 걸쳐 총 호텔 108개가 참여한다. 특급호텔을 포함한 다채로운 시설이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투숙기간은 오는 1월 31일까지다.

전국 유명 여행지에 위치한 브랜드 호텔 및 리조트를 추천하는 ‘호텔 브랜드 스토어’도 진행 중이다. ‘품격있는 하루를 위한 제안’을 콘셉트로,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를 매주 엄선해 소개한다. 이번 주는 신라스테이 호텔이 진행되며 역삼, 서초, 마포와 제주, 해운대, 울산 등 11개 호텔이 오는 24일까지 단독 특가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