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x요기요의 만남… 2,000원 할인에 유명 도서 17권 무료
밀리의 서재x요기요의 만남… 2,000원 할인에 유명 도서 17권 무료
  • 서믿음 기자
  • 승인 2019.11.08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밀리의 서재]
[사진=밀리의 서재]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밀리의 서재와 요기요가 손을 잡고 음식 할인 쿠폰과 무료 도서 제공 이벤트를 벌인다.

국내 최대 월 정액 독서앱 밀리의 서재(대표 서영택)는 배달앱 ‘요기요’를 서비스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요기요로 음식을 주문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요기요 앱을 통해 별도의 앱 설치 없이 곧바로 밀리의 서재가 제공하는 전자책을 읽을 수 있다. 요기요와 밀리의 서재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밀리의 서재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첫 달 무료에 더해 7일을 추가로 더 무료 이용할 수도 있다.

요기요에서 배달 주문을 마치고 볼 수 있는 밀리의 서재 제공 독서 콘텐츠는 매거진 두종, 일반 도서 열다섯종 등 모두 열일곱권이다.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어떻게 살아야 할지 막막한 너에게』 『박막례, 이대로 죽을 순 없다』 등의 베스트셀러, 『맥주탐구생활』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 『공부머리 독서법』 등 2030 세대의 관심사를 겨냥한 도서가 두루 준비돼 있다. 밀리의 서재에서만 독점 연재 중인 장강명 작가의 에세이 『책, 이게 뭐라고』, 로맨스 소설 『가르쳐줄게』 등 밀리 오리지널 작품도 포함됐다.

밀리의 서재 회원에게는 요기요 2,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첫 주문 고객에게는 6,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기 때문에 최대 8,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밀리의 서재는 ‘1식 1독 책먹 가이드’를 통해 배달 음식과 어울리는 책을 추천한다. ‘치킨편’의 경우 치킨을 먹으며 즐길 수 있는 『맥주탐구생활』 『닭요리 대사전』등의 책이 준비돼 있다. 해당 쿠폰 증정 이벤트 기간은 11월 18일부터 12월 15일까지다.

이창훈 밀리의 서재 마케팅 팀장은 “배달음식을 주문하고 나서 음식이 올 때까지의 설레는 시간을 독서를 통해 더욱 가치 있게 보낼 수 있다고 생각했다”며 “할인 쿠폰을 비롯해 밀리의 서재가 이번에 요기요와 함께 준비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일상생활 곳곳에서 독서와 친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대 수준의 월 정액 독서 앱을 서비스하는 밀리의 서재는 5만권 상당의 전자책은 무제한으로 이용하고, 밀리의 서재에서만 독점으로 제공하는 최고 작가의 신간을 두 달 간격으로 정기 배송받는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을 지난달 론칭하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사 서비스 대비 가장 많은 베스트셀러를 보유하고 있는 밀리의 서재는 Z세대를 겨냥한 채팅 형태의 독서 콘텐츠 ‘챗북’, 유명인이나 저자의 목소리로 책의 내용을 30분 정도로 요약해 읽어주는 ‘리딩북’ 등 다양한 2차 독서 콘텐츠를 통해 독서와 일상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