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은평구 ‘백련산 힐스테이트’ 입주민·방문객 대상 리모델링 박람회 개최
집닥, 은평구 ‘백련산 힐스테이트’ 입주민·방문객 대상 리모델링 박람회 개최
  • 김승일 기자
  • 승인 2019.11.0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집닥]

[독서신문 김승일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이 서울 은평구 소재 ‘백련산 힐스테이트’ 입주민 및 방문객을 대상으로 리모델링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집닥은 ‘중문’ ‘단열필름’ ‘줄눈’ 등 인테리어 시공과 더불어 ‘인덕션렌지’ ‘공기정화시스템’ 등 시스템 옵션과 가전, 블라인드까지 10여가지의 품목을 공동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 기간 현장을 방문하고 행사 상품을 공동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에어프라이어’와 칼·도마 세트를 제공하고 선착순 추가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리모델링 박람회는 오는 9일과 10일 양일간 백련산 힐스테이트 2차 208동 커뮤니티 센터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 및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민수 집닥 사업기획팀장은 “지난 9월 광명 구축아파트 입주박람회 개최 이후 현재 2,000여 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해 시공계약까지 진행하는 등 좋은 성과를 보여왔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지역의 고객과 교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