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호텔 브랜드 스토어’ 진행… “최대 78% 저렴”
여기어때, ‘호텔 브랜드 스토어’ 진행… “최대 78% 저렴”
  • 서믿음 기자
  • 승인 2019.11.0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품격 있는 하루를 위한 제안’이란 콘셉트로, 국내 프리미엄 호텔을 엄선한 ‘호텔 브랜드 스토어’를 공개했다.

여기어때에 따르면 ‘호텔 브랜드 스토어’를 통하면 전국 유명 여행지에 자리잡은 소노호텔&리조트를 최대 78%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소노 펠리체 노블하우스&빌리지’ ‘쏠비치 호텔&리조트’ ‘소노 캄 호텔&리조트’ ‘소노 벨 호텔&리조트’ ‘소노 문 호텔&리조트’ 등 숙소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벤트는 10일까지, 숙박 가능 기간은 12월 19일까지 가능하다. 이번주 주인공은 대명리조트의 새로운 이름인 ‘소노호텔&리조트’다.

이후 이어지는 '호텔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한화호텔&리조트, 신라스테이, 롯데호텔&리조트 등을 각각 일주일간 할인가에 제공한다. 여기어때는 “늦가을 여유를 즐기는 여행객을 위한 기획전”이라고 소개했다.

이와 함께 전국 호텔이 참여하는 ‘늦캉스 호텔특가전’이 열린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라마다 바이 윈덤 용인,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등 50여개 호텔이 포함된 이번 특가전은 할인 혜택과 조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행사는 11일까지 진행되며, 투숙 가능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다.

‘전국 펜션 전 객실 최저가 기획전’도 마련한다. 기획전 참여 펜션 예약시 최대 2만원의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지역별 추천 펜션을 한 데 모아 선택의 편의성도 높였다. 여기어때는 “가을 단풍이 절정에 이르면서 수목원, 국립공원 인근 펜션 중심으로 숙박 예약 수요가 몰린다”며 “이번 기획전은 가을 여행객의 니즈를 충족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