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참여… 국내 유명 숙소 예약 최대 20% 할인
여기어때,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참여… 국내 유명 숙소 예약 최대 20% 할인
  • 서믿음 기자
  • 승인 2019.11.01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G마켓·옥션 통해 국내 숙소 최대 20% 할인하는 '빅스마일데이' 참여한다. 그 일환으로 1만6,000여개에 달하는 특가 숙박시설 예약에 중복 사용 가능한 ‘추가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오는 12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행사 ‘빅스마일데이’는 여기어때의 ▲호텔 ▲펜션 ▲리조트 ▲중소형호텔 ▲게스트하우스 등 국내 모든 유형의 숙소를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일반 회원’은 최대 15% 할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최대 20% 할인 혜택이 있다. 고객은 오는 2020년 2월까지 원하는 날짜와 숙소 예약이 가능하다.

더불어 여기어때는 중복 사용 가능한 '3,000원 추가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이 쿠폰은 G마켓과 옥션에서 '여기어때'로 검색 시 나오는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워커힐 서울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등 1만6,000여 숙소 상품 결제에 활용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연말연시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특가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올해 가을 캠핑 트렌드는 서울과 수도권 인근으로 떠나는 ‘미니멀’이다. 다양한 인적 구성과 목적을 가진 캠핑족이 늘면서, 주말이나 평일 저녁을 활용해 가볍게 즐기는 캠핑 수요가 증가하기 때문. 여기어때가 올해 9월~10월 캠핑·글램핑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 캠핑ㆍ글램핑 예약 상위 10개 지역(시·군 기준) 중 서울, 수도권과 가까운 가평(32.2%)과 포천(26.9%)'의 비율이 60%에 달했다. 이들 지역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10%포인트 늘었다. 이어 양평, 홍천, 춘천 지역 예약 비중은 각각 5.3%, 5.1%, 4.4%로 집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