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버스 여행 어때요?”… 여기어때, ‘버스여행러’ 모집
“가을 버스 여행 어때요?”… 여기어때, ‘버스여행러’ 모집
  • 서믿음 기자
  • 승인 2019.10.25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버스투어를 즐기는 ‘버스여행러’ 모집 행사를 연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버스여행러 모집 행사는, 당첨자에게 ▲버스여행 경비 지원 ▲5,000원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총 20명 선정. 또 당첨자 중 2명에게는 ▲여기어때 숙박권(20만원)도 준다.

버스 투어 일정은 총 2회(11월 16일, 23일)로, 여행 희망 날짜를 선택할 수 있다. 여행 코스는 ▲전주 담양 죽녹원 ▲대관령 하늘목장&강릉 카페거리 ▲전주 한옥마을 ▲남해 등 총 4곳. 참여방법은 앱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떠나고 싶은 여행지 선택 후, 사연을 남기면 된다.

여기어때는 버스로 즐기는 우리나라 당일여행 패키지도 선보인다. ▲경주 핑크뮬리&도리마을 은행나무 ▲안동 도산서원&봉정사&제비원 버스투어 ▲설악산 주전골/만경대 단풍코스 등 추천 버스여행을 만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추천 상품으로 버스투어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여행 기획전 ‘게하로 떠나는 맛집투어(떡볶이 편)’를 연다. 더불어 2019년 전국 떡볶이 맛집 가이드를 공개했다. ▲서울(신토불이, 애플하우스, 사이드쇼, 미미네 등) ▲경기/인천(중평 떡볶이, 떡볶이창고, 무지개분식 등) ▲강원(꽃돼지, 팬더하우스, 조롱박 떡볶이 등) ▲충청(얄개분식, 바로그집 등) ▲경상(공주분식, 빨간떡볶이, 다리집 등) 등 전국 떡볶이 맛집 30여 곳을 소개하고, 인근 유명 게스트하우스를 특가에 선보인다. 기한은 오는 30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