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여행 떠나라”… 여기어때∙현대Hmall, 숙박할인쿠폰 15만장∙액티비티 70% 할인권 제공
“가을여행 떠나라”… 여기어때∙현대Hmall, 숙박할인쿠폰 15만장∙액티비티 70% 할인권 제공
  • 서믿음 기자
  • 승인 2019.10.16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현대 Hmall과 함께 올 가을, 국내여행을 장려하는 고객 행사에 나선다. 현대 Hmall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할인쿠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국내 5만여 숙소 예약에 사용 가능한 여기어때 1만원 할인쿠폰은 선착순 15만명에게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Hmall 이벤트 페이지에서 여기어때 ‘쿠폰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쿠폰 다운로드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받은 쿠폰은 다음 달 30일까지 ‘여기어때 쿠폰함’에 등록 후 사용 가능하다.

회사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은 국내 여행을 떠나기 아주 좋은 시기”라며 “합리적인 쇼핑과 여행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동시에 여기어때는 10월 VIP 멤버십 ‘엘리트’ 제휴사로 Hmall과 요기요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대형 유통 업체의 참여로 80만 엘리트 회원 혜택이 풍성해졌다는 평가다.

여기어때는 Hmall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선착순 10만 명에게 선착순 제공한다. 발급받은 쿠폰은 오는 31일까지 Hmall에서 ‘여기어때’ 검색 후 등록하면 된다. 다음 달 30일까지 사용 가능. 또, 배달 앱 요기요에서 사용할 수 있는 ▲6,000원(첫 주문) ▲3,000원 등 2종 쿠폰도 준다. 쿠폰 등록 및 사용 기간은 이달 말까지다. .

더불어 엘리트 회원을 대상으로 ‘액티비티 최대 70% 할인’ 행사도 연다.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파라다이스 도고 종일권 ▲아쿠아플라넷 63 입장권 등 10여 종의 엘리트 전용 특가 상품이 공개된다.

엘리트 회원은 숙소 예약 시 10%를 추가 할인받는다. 별도의 엘리트 전용 쿠폰도 있다. ▲호텔/펜션(8,000원) ▲액티비티(4,000원) 등 엘리트 전용 쿠폰 2종이 주어진다. 현재 엘리트 회원 수는 80만에 이른다.

여기어때 엘리트는 숙소와 액티비티 구분 없이 5번 이상 ‘예약’하면, 사용자가 VIP 등급인 ‘엘리트’로 자동 승격되는 제도다. 올해 초부터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해 ‘제휴사 쿠폰북’ 제도를 운영 중이다. 매월 다수의 제휴사 쿠폰 및 포인트를 편성해 엘리트 회원의 라이프 혜택을 더하자는 취지다.

이외에 여기어때는 신규회원 전용 ‘할인UP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신규회원에게 다음 달 30일까지 ▲6% 할인쿠폰을 즉시 지급하며, 쿠폰 사용 후에도 ▲7% 할인쿠폰 ▲8% 할인쿠폰을 연이어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