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2019 여의도 불꽃축제' 주변 숙소 추천 기획전 개최… "비싸다는 편견 줄였다"
여기어때, '2019 여의도 불꽃축제' 주변 숙소 추천 기획전 개최… "비싸다는 편견 줄였다"
  • 서믿음 기자
  • 승인 2019.09.2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의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최문석)이 ‘서울세계불꽃축제2019’ 주변 숙소 추천 기획전을 연다. 여의도 불꽃축제는 오는 10월 5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된다.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를 일주일여 앞두고, 여의도 주변 숙소를 잡으려는 사람이 늘고 있다. 폭염 속에 여름휴가를 미룬 여행자들의 ‘레이트 바캉스’ 수요에, 불꽃의 향연을 제대로 즐기는 ‘명당’ 주변 숙소 예약자들이 많기 때문이다.  

이에 여기어때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앤레지던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등 호텔 10여 곳 ▲여의도 더 디자이너스 ▲영등포 부띠크 Hotel SB ▲영등포 맥스-MAX HOTEL 등 중소형호텔 60여 곳을 불꽃축제 주변 숙소로 추천했다. 선정기준은 여의도 한강공원과의 거리, 적절한 가격, 객실 컨디션, 리얼리뷰 평점 등이다.

여기어때는 “불꽃놀이 당일, 주변 숙소는 비싸다는 편견을 줄이고, 만족스럽게 즐기도록 신경 썼다”고 말했다.

또, 여기어때는 세계불꽃축제 주변 명당·숙소 추천 정보를 한눈에 확인 가능한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신라스테이 마포 등 추천 숙소와 함께 ▲여의도한강공원 ▲마포대교 ▲선유도공원 ▲이촌 한강공원 ▲N서울타워 등 불꽃놀이 명당 다섯 곳의 정보를 담았다.

한편, 여기어때는 가을 나들이 여행자를 위한 ‘액티비티 핫플 특가전’을 연다. ▲서울/경기 ▲강원 ▲전라 ▲충청 ▲경상 ▲제주 등 전국 유명 핫플레이스 여행상품을 만날 수 있다. 홍천 알파카 월드,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단양 패러마을 등을 방문할 예정이라면, 이번 행사를 노릴만 하다.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최대 1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기한은 오는 30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