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4DPLEX, 전 세계를 휘어잡을 ‘4DX 글로벌 크리에이터’ 모집
CJ 4DPLEX, 전 세계를 휘어잡을 ‘4DX 글로벌 크리에이터’ 모집
  • 송석주 기자
  • 승인 2019.09.2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GV 커뮤니케이션팀]

[독서신문 송석주 기자] CJ 4DPLEX는 오는 29일까지 ‘4DX 글로벌 크리에이터’ 6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4DX 글로벌 크리에이터는 디지털 영상 콘텐츠 제작을 통해 오감체험특별관인 ‘4DX’와 다면상영특별관인 ‘스크린X’ 브랜드를 전 세계에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4DX는 바람, 물, 향기 등 다양한 환경 효과와 모션 체어가 결합돼 영화 관람의 새로운 지평을 연 오감체험특별관이다. 스크린X는 기존의 정면 스크린에 좌우 벽면까지 확장된 3면 스크린으로 기존 영화관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공간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이처럼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돼 차세대 관람 포맷으로 각광받고 있는 특별관 브랜드 4DX와 스크린X는 국내뿐만 아니라 유럽과 북미에서도 영화를 다채롭게 관람할 수 있는 특별관 브랜드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0월 둘째 주부터 12월 말까지 활동하게 될 크리에이터들은 4DX, 스크린X, 4DX with ScreenX 영화 무료 관람 혜택과 월 50만원의 콘텐츠 제작비를 지원받게 된다. 영화 및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작에 관심 있고, 영어 의사소통이 가능한 19세 이상의 내외국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모집 사항은 4DX 국내 페이스북 또는 4DX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