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네트워킹 파티 ‘이짝워뗘?’ 참가 접수 시작… 250여 국내 주요 스타트업 참여
스타트업 네트워킹 파티 ‘이짝워뗘?’ 참가 접수 시작… 250여 국내 주요 스타트업 참여
  • 서믿음 기자
  • 승인 2019.08.26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스타트업과 대기업이 한자리에 모인 스타트업 네트워킹 파티 ‘이짝워뗘?’가 오는 9월 25일 라마다 서울 호텔에서 개최된다.

해당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커뮤니티 스타트업액티비티그룹(이하 SAG)과 스타트업 마케팅·홍보 커뮤니티 다다익선이 주최한다. 참가 접수는 오는 31일까지, 이벤터스를 통해 이뤄진다.

26일 SAG와 다다익선에 따르면 스타트업 네트워킹 행사 '이짝워뗘?'를 통해 스타트업 대표자와 홍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활동하는 업계인이 집결한다. 더불어 스타트업과의 협업에 관심이 높은 대기업 및 중견기업, VC(벤처캐피털) 관계자에게도 참여 기회를 연다. 이번 행사는 30초 스피치, 스피드 비즈니스 카드 미팅 등 참가자 네트워킹에 도움이 될 다양한 부대 행사가 준비된다.

레드타이, 여기어때, 글림미디어그룹, 바로고, 벤디츠, 중고나라 등 창업자 및 마케터, 커뮤니케이터, 대외협력 등 250여 명의 스타트업 관계자가 모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행사 관계자는 "지난 1월에 마련됐던 스타트업만의 신년 행사에 이어, 이번에 대기업과 중견기업, VC를 아우르는 활발한 정보 교류 및 협업이 이뤄지는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지난 1월 SAG와 다다익선은 스타트업 대표자 240여 명을 초대해 대형 신년 파티를 진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