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인기 워터파크 최대 56% 할인가 제공… 특가 제공 워터파크 어디?
여기어때, 인기 워터파크 최대 56% 할인가 제공… 특가 제공 워터파크 어디?
  • 서믿음 기자
  • 승인 2019.08.0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다채로운 여름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인 여기어때가 이번에는 전국 주요 워터파크를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8월 내내 우리나라 인기 워터파크 입장권을 저렴하게 내놓는 ‘워터파크 위클리 특가’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워터파크 위클리 특가’ 이벤트를 통해 매주 전국 주요 워터파크를 선정, 파격적인 가격과 혜택을 제공한다.

특가에 이용가능한 워터파크는 휘닉스 블루캐니언, 천안 오션파크,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로 11일까지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추가로 5% 포인트 적립과 액티비티 전용 할인쿠폰, 카카오페이 결제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적용된다. 오는 12일부터는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원마운트, 부여 아쿠아가든가 할인 행렬에 동참한다.

아울러 여기어때는 성수기를 피해 느긋한 여름 휴가를 즐기는 ‘늦캉스’ 고객을 위해 ‘48시간 핫딜’ 이벤트도 열었다. ‘늦캉스’ 고객을 위해 ‘48시간 핫딜’ 이벤트는 초저가에 국내 유명 특급호텔 투숙 기회로 특가 숙소는 월, 수, 금 오후 2시마다 공개하며, 48시간 한정 판매한다. 아바니 센트럴 부산, 글래드 라이브 강남, 호텔 난타 제주 등 주요 호텔이 9일까지 할인가격에 투숙권을 제공하고, 이어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해운대, 호텔 피제이 명동, 퍼스트 70 호텔 등이 참여하는 핫딜 행사가 예정돼 있다.

이와 함께 매주 금요일 프리미엄 숙소를 초저가에 내놓는 ‘블랙프라이데이’도 계속된다.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 메리어트는 블랙프라이데이 시리즈의 42번째 주인공. 오는 9일부터 할인율 최대 59%를 적용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