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글마루도서관, 1박 2일 ‘도캉스’실시... “무더운 여름밤 특별한 하룻밤 선사”
송파글마루도서관, 1박 2일 ‘도캉스’실시... “무더운 여름밤 특별한 하룻밤 선사”
  • 서믿음 기자
  • 승인 2019.08.06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송파글마루도서관]
[사진=송파글마루도서관]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소속 송파글마루도서관에서 무더운 여름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글마루 1박 2일 도캉스-쉼표가 있는 도서관’을 마련했다.

해당 행사는 오는 14일 오후 7시부터 15일 오전 7시까지 가족 및 친구 2인에서 5인 이내로 구성된 지역주민 6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지난해에 이어 더욱 알차고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준비한 글마루도서관 도캉스는 환상적인 여름밤을 선보일 ▲ 프란 작가의 샌드아트 공연을 시작으로 ▲ 함께 즐기는 독서 보드게임 ▲ 올 여름은 내가 퀴즈왕! ▲ 사서와 함께하는 요리 교실 ▲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상영 ▲ 도서관 구석구석 둘러보기 ▲ 도서관에서의 하룻밤으로 구성된다.

송파글마루도서관 관계자는 "글마루도서관 북캠핑은 벌써 많은 지역주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알차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며 ”무더운 여름 도서관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특별한 여름날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