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콩이 포토월’ 설치… 사진찍고 인스타그램 올리면 2만원권 쿠폰 지급
여기어때, ‘콩이 포토월’ 설치… 사진찍고 인스타그램 올리면 2만원권 쿠폰 지급
  • 서믿음 기자
  • 승인 2019.07.2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가 워터파크 원마운트와 ‘SNS 사진 이벤트’를 시작한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일산 원마운트에 설치한 포토월에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할인 쿠폰을 선물하는 ‘SNS 사진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포토월은 원마운트 매표소의 좌측에 설치됐으며, 포토월에는 여기어때 캐릭터인 ‘콩’을 함께 설치해 방문객이 유쾌한 모습을 연출하도록 했다.

이벤트 사진은 #여기어때 #원마운트 #여기어때콩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해야 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 50명에게 여기어때 쿠폰 2만원권을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9월 초에 발표한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워터파크 위클리 특가’를 진행한다. 매주 새로운 워터파크를 선정해, 특가와 혜택을 진행하는 이벤트다. 이번주는 원마운트, 하이원 워터월드, 테르메덴의 입장권을 최대 60% 할인가에 제공한다. 여기에 액티비티 전용쿠폰을 지급하고, 포인트 5% 무한적립,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 등 부가 혜택도 내놨다.

여기어때는 “여름이 무르익을수록 여름 대표 액티비티인 워터파크를 찾는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며 “고객 니즈에 맞춰 파격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