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브랜드 꾸까, 서울 재즈 페스티벌서 꽃 관련 프로모션 진행
플라워 브랜드 꾸까, 서울 재즈 페스티벌서 꽃 관련 프로모션 진행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9.05.30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꾸까]
[사진=꾸까]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서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꽃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5월 25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꾸까는 꽃을 이용한 다채로운 고객 참여 행사로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꾸까는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서울 재즈 페스티벌의 의뢰를 받아 다양한 색색의 꽃을 이용한 행사 메인 포토월의 설치를 진행했다. 페스티벌에 참가한 방문자들은 행사 참여 인증 사진을 남기기 위해 꾸까가 제작한 메인 포토월 앞에 대기줄을 만들기도 했다.

이와 함께 꾸까는 페스티벌에 참여한 맥주 브랜드 ‘에델바이스’와도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페스티벌이 진행된 이틀간 에델바이스 브랜드 부스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꽃을 이용한 코사지 만들기 체험 이벤트를 오픈했으며, 꽃을 이용한 독특한 프로모션에 따라 행사 마감까지 많은 고객들이 계속 긴 줄을 서기도 한 가운데, 하루에 1000개의 수량이 조기 마감이 됐다.

행사를 기획한 꾸까의 조관용 기업영업팀장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꽃은 소비재 브랜드들의 주된 관심사가 아니었지만 최근 꽃을 주제로 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이나 제휴 제안이 부쩍 많아졌다”고 말하면서 “이번 서울 재즈 페스티벌과 에델바이스와의 협업은 꽃이 음악이나 맥주 등 다른 소비재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한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