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5월 가정의 달 기념 요기보와 인테리어 콜라보 이벤트 진행
집닥, 5월 가정의 달 기념 요기보와 인테리어 콜라보 이벤트 진행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9.05.16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닥이 요기보(YOGIBO)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집닥]
집닥이 요기보(YOGIBO)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집닥]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플랫폼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요기보(YOGIBO)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집닥 고객에게 인테리어를 비롯해 요기보의 주력 제품인 빈백쇼파를 추가 제안하며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는 소개하고 싶은 특별한 주거공간을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요기보 맥스를 비롯해 요기보 팟, 요기보 미니, 애니멀 스퀴지보 등 다양한 쇼파와 소품이 증정되며, 집닥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방문 견적 상담 신청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요기보 전 제품 할인권도 증정된다.

이벤트 참여와 견적 상담 신청은 오는 6월 7일까지 진행하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집닥앱 및 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방가구 리바트키친을 비롯해 친환경 코팅 시공업체 올나노와 욕실 리모델링 업체 로얄앤코, LED 조명기업 솔라루체와 부분시공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집닥은 KEB하나은행과 P2P금융기업 피플펀드 등과 제휴를 통해 인테리어 고객 특별 대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배우 차승원을 전속모델로 발탁하며 온라인 인테리어 플랫폼에 대한 대국민 공감 형성과 함께 건전한 인테리어 문화 확산 활동도 지속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