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엘리트, 야나두·레진코믹스·딜카 제휴 혜택 제공
여기어때 엘리트, 야나두·레진코믹스·딜카 제휴 혜택 제공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9.05.13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VIP 멤버십인 엘리트 제휴사로 야나두와 레진코믹스, 딜카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엘리트 회원 선착순 5000명에게 영어교육 플랫폼 ‘야나두’의 평생수강 할인쿠폰 5만원 권을 선물하고, 역시 선착순 5000명에게 프리미엄 웹툰 서비스 ’레진코믹스’에서 사용 가능한 16코인을 제공한다. 카셰어링 ‘딜카’의 딜리버리/픽업 50% 쿠폰은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된다.

여기어때는 엘리트 회원 대상으로 올해 초부터 외부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사 쿠폰북’ 제도를 운영 중으로, 매달 다양한 서비스와 손잡고, 엘리트 회원에게 라이프 쿠폰 및 포인트를 지원하고 있다. 그동안 여기어때 엘리트 멤버십은 위메프, 텐바이텐, 투믹스, 도미노피자, 배달의민족 등과 협업했다.

여기어때 엘리트는 숙소, 액티비티 구분없이 5회 이상 예약하면, 자동 승격되는 여기어때 VIP 회원제로, 혜택을 받는 회원은 약 70만 명이다. 엘리트 회원은 전용 쿠폰이 주어진다. 페이백 숙소 예약시 지원되는 쿠폰을 비롯해, 호텔/펜션, 액티비티 할인쿠폰 등 혜택이 마련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엘리트 숙소를 평생 10% 할인 받고, 제휴점 혜택을 확대해 소비자 경험을 제고 중”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