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가족이 함께 가기 좋은 레스토랑·펜션 추천 특가 기획전 진행
데일리호텔, 가족이 함께 가기 좋은 레스토랑·펜션 추천 특가 기획전 진행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9.05.0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데일리호텔]
[사진=데일리호텔]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어린이날 전후 황금연휴를 맞이해 가족이 함께 가기 좋은 레스토랑과 펜션 추천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데일리호텔은 어린 자녀와 함께 가기 좋은 뷔페와 레스토랑 20여 곳을 모아 최대 22% 할인된 특가에 혜택을 더해 선보인다.

먼저, 애슐리퀸즈 잠실웰빙센터점과 라그릴리아 광화문점을 포함한 7개의 뷔페 및 레스토랑은 5월 5일 방문을 예약할 경우, 5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키즈룸을 갖춘 서울 드래곤시티의 인스타일과 빕스 등에서는 보다 편안하고 즐거운 외식을 즐길 수 있다.

데일리호텔은 아이와 함께 특별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트루리뷰에서 만족도 80점 이상을 기록한 곳들로만 엄선해 맞춤형 펜션 40여 곳도 추천하고 특가에 선보인다.

키즈풀빌라 펜션은 ▲피치코코 키즈펜션 ▲도도 키즈 풀빌라 ▲스위트 아이 키즈 풀빌라 ▲하야타 키즈 풀빌라 펜션 등 7곳으로, 아이 전용 놀이시설과 수영장도 갖춰져 있다.

이와 함께 데일리호텔은 욕조 여부, 샤워기 형태, 유아용품, 키즈존 등 아이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모아 소개하고,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호텔을 추천하는 아이와 함께하는 호캉스 가이드 『베이비 호캉스 백서』를 발행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