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원더투어, ‘국내 숙박 50% 할인’ 행사 진행
여기어때·원더투어, ‘국내 숙박 50% 할인’ 행사 진행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9.04.1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여기어때]
[사진제공=여기어때]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위메프 최저가 여행상품 검색·예약 서비스 원더투어와 함께 국내 숙박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7일 단 하루, '원더투어'에서 진행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30분마다 총 8차례에 걸쳐서 선착순 400명에게 ‘여기어때 5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 금액은 최대 5만 원으로, 쿠폰 발급 방법은 원더쇼핑 모바일 앱과 포털 검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국내 숙박 15%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원더투어는 오전 9시 30분과 오후 2시에 선착순 1500명씩, 총 3000명에게 ‘여기어때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을 받은 고객은 원더투어에서 여기어때 국내 숙박시설 예약시 금액 제한 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라마다 경주 호텔&리조트 ▲베스트 웨스턴 제주 호텔 ▲여수 히든베이 호텔 ▲밸류호텔 강릉 등 국내 인기 호텔·리조트도 예약 가능하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추위가 풀리고, 미세먼지가 사라지면서 본격적인 봄 나들이객이 늘고 있다"면서 “부담 없이 호캉스를 즐기도록 원더투어와 '반값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여기어때]
[사진제공=여기어때]

한편, 위드이노베이션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반얀트리 오아시스 야외수영장 입장권’을 단독 판매한다고 전했다.

여기어때는 반얀트리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의 '얼리 서머 시즌' 운영 기간(2019년 5월 1일 ~ 2019년 6월 13일)동안 이용 가능한 입장권을 유통하며, 정가 대비 30% 저렴한 성인권, 어린이 얼리버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구매는 오는 27일까지 가능하며, 6만 원 이상 구매 시 여기어때 2000원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그동안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은 반얀트리 회원 및 투숙객에게만 제공돼 접근이 쉽지 않았다"면서 “이른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일반인 대상의 온라인 최초 판매 상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5월 1일 개장한다. 최고 32°C 온수를 제공하는 '오아시스' 온수풀과 함께 메인 수영장 외에 유아용 수영장, 영유아용 수영장, 자쿠지, 프라이빗 카바나로 구성돼 있다. 3개의 카바나는 개인 온수풀이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