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전국 대형 키즈 테마파크 시설 예약 개시
여기어때, 전국 대형 키즈 테마파크 시설 예약 개시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9.03.1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여기어때]
[사진제공=여기어때]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뽀로로파크, 타요키즈카페 등 전국 대형 키즈 테마파크 시설 예약을 시작한다.

대형 키즈 테마파크는 국내 가족 단위 관광의 핵심 상품으로,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은 여행지 선택 시 아이와 함께 갈만한 곳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기 때문. 여기어때는 가족 단위 여행객 활성화를 위해 대형 키즈 테마파크 라인업을 강화했다.

여기어때에 새로이 입점한 대형 키즈 테마파크는 ‘뽀로로파크’와 ‘타요키즈카페’로, 뽀로로파크는 ▲잠실 롯데월드점 ▲롯데백화점 안산점 ▲분당 정자점 ▲코엑스몰점 ▲일산 킨텍스점 ▲세종점 ▲위례신도시점 등 7곳, 타요키즈카페는 ▲인천 논현점 ▲중계점 ▲평택 소사벌점 ▲청라 국제도시점 ▲부평 삼산점 ▲의정부 민락점 ▲부산 좌동점 ▲은평 뉴타운점 ▲대구 현대시티아울렛점 ▲원주 단계점 ▲동탄점 ▲대구 월성점 ▲아산 테크노밸리점 ▲김포 운양점 ▲롯데진주점 ▲파주 운정점 ▲청주 율량점 ▲대전 둔산점 ▲안양 평촌역점 ▲울산 젊음의거리점 등 20곳이다.

여기어때는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는 뽀로로파크를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뽀로로파크 7개 지점 선착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15일부터 오는 29일까지는 직장인 퇴근길, 부담 없이 즐길만한 액티비티를 추천하는 ‘지하철 2호선 액티비티 가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호선 라인의 ▲강남역 ▲잠실역 ▲건대입구역 ▲을지로입구역 ▲홍대입구역 등 핫플레이스를 중심으로 스파, 사격, VR, 방탈출 등 인기 액티비티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3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앱내 상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여기어때는 “그동안 자녀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어도, 즐길 거리가 부족해 섣불리 여행을 떠나지 못한 가족 여행객의 고충이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여기어때는 이런 고충을 해소하고 가족여행을 활성화하고자, 더 많은 키즈 상품 등을 발굴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