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실시
여기어때,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실시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9.02.12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여기어때]
[사진제공=여기어때]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숙소 쿠폰 세트를 선보였다.

여기어때의 '발렌타인데이 쿠폰 세트'는 최대 1만 원 쿠폰을 포함해 총 4장으로 구성됐다. 쿠폰은 중소형호텔, 호텔을 포함한 전체 카테고리에서 이달 17일까지 적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밸런타인데이 추천 숙소를 최대 1만 원 할인하는 쿠폰과 얼리버드 객실에 대해 9000원을 할인하고 50% 페이백 하는 쿠폰도 앱에서 제공한다.

또한,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마련하거나, 밸런타인데이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인기 호텔을 소개하는 '호텔 로맨틱 패키지'를 까지 진행한다. 와인이나 맥주, 초콜릿, 웰컴드링크, 특별 할인가 등 혜택을 제공하는 밸런타인데이이에 갈만한 호텔들로 구성한 가운데, 투숙 가능 기간은 이달 17일까지다.

밸런타인데이 주간에 즐길 수 있는 '올겨울 마지막 호캉스 특가' 기획전에서는 르 메르디앙 서울,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하이캐슬리조트, 힐튼 경주, 리솜스파캐슬 덕산, 제주신라호텔을 포함해 전국 프리미엄 호텔 62곳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오는 21일에는 호캉스 특가 기획전 2차 라인업을 공개하고, 할인 혜택을 이어가며, 서울과 경기, 강원, 경상, 전라, 제주 등 전국에 위치한 유명 호텔이 소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