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공식 서포터즈 '데일리 프렌즈' 3기 모집
데일리호텔, 공식 서포터즈 '데일리 프렌즈' 3기 모집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9.02.0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데일리호텔]
[사진제공=데일리호텔]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오는 15일까지 데일리호텔 서포터즈 '데일리 프렌즈' 3기를 모집한다.

데일리 프렌즈는 데일리호텔에 등록된 스테이 경험을 나누는 데일리호텔의 서포터즈로, 여행을 즐기는 데일리호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서울 25명, 제주 5명, 부산 5명과 2기 우수 참여자 5명 등 전국 단위로 총 40명이다.

신청은 데일리호텔 앱과 블로그의 프렌즈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19일 데일리호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전국의 호텔과 리조트 등을 직접 경험한 후기를 개인 SNS를 통해 작성하고 알리는 역할을 맡는 '데일리 프렌즈' 3기의 활동기간은 오는 3월부터 6월까지다.

최종 선정자에게는 매월 활동을 위한 숙박권과 쿠폰을 지원하며, 스페셜 굿즈와 오프라인 행사 우선 초대권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월별 우수 활동자에게는 5만 원 쿠폰이,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이 제공된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전국의 숨은 여행지를 발굴하고 다양한 경험을 공유하고자 시작된 데일리 프렌즈가 이제 3기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며 "새로운 콘텐츠를 발굴하고 전파하는데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색다른 주말을 계획할 수 있는 '주말 특가 기획전'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에 호텔에 체크인하는 경우, 최대 80% 할인된 특가에 예약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