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레스토랑·뷔페 할인' 1월 타임딜 오픈
데일리호텔, '레스토랑·뷔페 할인' 1월 타임딜 오픈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9.01.1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데일리호텔]
[사진제공=데일리호텔]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오는 31일까지 1월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임딜은 품격있는 레스토랑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데일리호텔의 타임 특가 이벤트로, 매일 오전 10시 인기 레스토랑과 뷔페를 특별 할인가로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고의 레스토랑을 뽑는 트루어워즈에 선정된 레스토랑과 뷔페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한남동 셰프테이너 런치세트를 정가 대비 70% 할인된 가격에, 최고의 뷔페로 선정된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의 라따블 런치뷔페는 정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이 외에도 리스토란떼일디토의 수준높은 디너코스, 자르뎅페르뒤, 오크 레스토랑, 안또이 등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19개 레스토랑을 매일 타임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율은 최소 30%부터 최대 70%까지이며, 레스토랑 상황에 따라 구매 가능한 날이 변경될 수 있다.

데일리호텔 레스토랑 타임딜 티켓은 매일 한정된 수량만을 오픈하고, 당일예약상품으로만 판매한다. 구매와 예약이 한 번에 이뤄지도록 해 레스토랑의 고질적인 문제점인 노쇼율을 줄이고, 고객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24시간 동안 특1급 호텔을 한정 특가로 제공하는 '특1급 24시간 특가위크'도 진행 중이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켄싱턴 제주 호텔 등 높은 고객 만족도로 사랑받는 특급호텔을 특가에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