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 프로' 출시 1주년 기념… 리디북스, 대국민 독서지원 나선다
'페이퍼 프로' 출시 1주년 기념… 리디북스, 대국민 독서지원 나선다
  • 서믿음 기자
  • 승인 2018.11.27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리디북스]
[사진제공=리디북스]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리디 주식회사가 자체 개발한 전자책 단말기 '페이퍼 프로'(PAPER PRO) 출시 1주년을 맞아 대국민 독서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7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페이퍼 프로 구입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부터 시작되며, 이 기간에는 정가 24만9,000원의 페이퍼 프로 단말기를 5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29일까지 프로모션 사전 알림 서비스를 신청하면 추가 2만원 할인도 가능하다. 
 
페이퍼 프로는 독서에 특화된 전자 잉크 디스플레이 패널을 사용한 제품으로, 인쇄된 종이책에 가까운 화면을 구현해 낸다. 또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달리 블루라이트(청색광)가 발생하지 않아 독서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페이퍼 프로 실 사용자들은 오랜 시간 책을 보아도 눈에 쌓이는 피로감이 적다는 점을 제품의 최고 장점으로 꼽고 있다.
 
이런 장점 때문인지 페이퍼 프로는 독자의 독서량 증가에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분석된다. 리디 주식회사에서 페이퍼 프로 사용 전후 월평균 독서량을 분석한 결과, 사용 전 월 1.2권에서 사용 후 3.2권으로 크게 늘어났다. 월평균 독서량이 1권 미만(평균 0.2권)이던 사용자들의 독서량도 2.4권으로 평균 2권 이상 증가했다. 
 
리디 주식회사 김승범 페이퍼 사업본부장은 “리디의 분석결과에서도 알 수 있듯, 전자책 단말기 페이퍼 프로는 즐거운 독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꼭 필요한 이상적인 디바이스”라며, “이번 대국민 독서지원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책을 가까이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