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2019 힐링·명언 캘린더’ 판다… “달력도 힐링”
인터파크 ‘2019 힐링·명언 캘린더’ 판다… “달력도 힐링”
  • 김승일 기자
  • 승인 2018.11.1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인터파크]

[독서신문 김승일 기자] 인터파크가 올해 힐링 도서유행을 맞아 ‘2019 힐링·명언 캘린더를 제작·판매한다고 14일 공지했다.

인터파크 신호영 팀장은 매일 마주하는 달력을 보며 지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을 선사하고자 이번 캘린더를 기획하게 됐다책 속 아름다운 문구와 명언이 담긴 인터파크 캘린더와 함께 다가오는 연말, 새로운 한 해를 차분히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터파크의 이번 캘린더 기획은 올해 증가한 힐링 에세이판매량 때문으로 보인다. 인터파크에 따르면 올해 11일부터 115일까지 에세이 도서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71% 증가했다.

인터파크 베스트셀러 목록에 자주 올랐던 힐링 에세이로는 지난 3월 출간된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와 그 후속작 곰돌이 푸,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 백세희 작가의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와 작가 하완의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등이 있다.

인터파크의 2019 캘린더는 총 2종으로, 에세이 분야 베스트셀러 속 감성 문구로 꾸며진 힐링 캘린더와 인생의 방향을 제시하는 명언 캘린더로 구성돼 있다. 명언 캘린더의 경우, 비영리 과학공익재단인 카오스재단에서 독자들에게 과학적 영감을 주고자 제작에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