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바로 받는 11월 보너스’ 이벤트 진행
데일리호텔, ‘바로 받는 11월 보너스’ 이벤트 진행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8.11.0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데일리호텔)
(사진제공=데일리호텔)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은 11월 5일부터 21일까지 ‘바로 받는 11월 보너스’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100% 당첨 이벤트인 바로 받는 11월 보너스 이벤트는 데일리호텔 앱에서 간단한 설문에 응답한 모든 고객에게 이달 말까지 사용 가능한 최대 10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참여 방법은 데일리호텔 앱에 접속해 로그인한 후 설문에 응답한 후 ‘보너스 받기’ 버튼을 클릭해 ‘나의 보너스’ 금액을 확인하면 된다. 최소 3천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로 구성된 ‘나의 보너스’ 금액은 이벤트 참여 후 즉시 확인이 가능하며 익일 오후 5시에 일괄 지급된다.

할인쿠폰은 발급일 기준 7일 내에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 예약 전용으로 투숙일은 이달 말까지 지정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은 할인쿠폰 증정 이외에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참여를 인증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의 필수품인 에어팟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이달 25일까지 이코노미 브랜드인 이비스 호텔을 포함한 아코르의 전 계열 호텔 체인이 함께 하는 아코르 호텔 앰배서더 단독 혜택전을 진행하며, 기획전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차후 국내와 해외 호텔 예약 시 모두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