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안심 인테리어 집닥, 최적 솔루션으로 누적 견적 10만 건 돌파
간편안심 인테리어 집닥, 최적 솔루션으로 누적 견적 10만 건 돌파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8.11.05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50여개 파트너스 중 80% 이상이 집닥 입점 후 공사 수주율, 매출 동반 상승
(사진제공=집닥)
(사진제공=집닥)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간편안심 인테리어‘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이 론칭 3년 만에 국내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으로는 최다 누적 건수인 10만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고객뿐만 아니라 파트너스 시공업체(이하: 파트너스)를 동시 만족시키는 서비스로 최적의 인테리어 원스톱 솔루션을 제시한 결과로, 집닥은 파트너스와의 매칭 성공율을 높이기 위해 첫 견적상담부터 권역별로 세분화된 전문 고객상담 매니저를 맞춤 배정하고 계약 과정까지 1:1로 상세히 관리하는 ‘안심1:1 전담제’로 파트너스 맞춤형 지원을 하고 있다.

또, 파트너스의 운영을 돕고 공사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과 파트너스 사이에 발생할 수 있는 여러가지 문제를 해결해주는 ‘안심집닥맨’과 공사완료 후 대금 지불 지연으로 인한 잔금회수 문제를 해결해주는 ‘안심 예치제’ 시스템도 운영하고 있다.

그 결과, 현재 450여개 파트너스 중 약 80% 이상이 집닥 입점 후 공사 수주율과 매출 동반 상승을 나타냈고 계약 갱신으로 이어지며 사업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데 성공했다.

향후, 집닥은 내부 고객상담 역량 강화와 서비스 품질을 연구, 관리하는 기업부설연구소의 규모를 두 배 이상 확대하는 등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의 신뢰도와 안전성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한편, 집닥은 복잡한 공사과정을 쉽게 풀고 고객과 시공업체 간의 거래 피해를 최소화할 목적으로 안심패키지(안심집닥맨, 안심품질재시공, 안심예치제, 안심A/S, 안심1:1전담제)를 운영하며 기존 시장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맞춤형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