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읽는 대한민국] 『ㅋㅋㅎㅎㅠㅠ 이게 무슨 감정일까?』
[책 읽는 대한민국] 『ㅋㅋㅎㅎㅠㅠ 이게 무슨 감정일까?』
  • 서믿음 기자
  • 승인 2018.10.24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간은 로봇과 달리 기쁨, 슬픔, 짜증, 질투, 두려움 등 다양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기뻐서 웃다가 슬퍼서 울기도 하고, 때로 버럭 화를 내기도 하는 것들이 바로 수많은 감정이 뒤죽박죽 섞여 있다는 증거다. 그렇다면 우리는 마음과 머릿속을 가득 채우고 있는 감정들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까? 우리는 의외로 감정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이 책은 감정이 만들어지는 과정부터 감정을 잘 다루는 방법, 감정에 얽힌 과학까지 ‘감정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 준다. 각 장은 일상과 밀접한 내용들로 흥미롭게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과학 정보를 인포그래픽으로 쉽고 재미있게 살펴볼 수 있다.

■ ㅋㅋㅎㅎㅠㅠ 이게 무슨 감정일까? 내 마음을 배우는 감정책
엘리너 그린우드 지음| 폴리 애플턴 그림|예림당 펴냄|80쪽|15,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서초구 논현로31길 14 (서울미디어빌딩)
  • 대표전화 : 02-581-4396
  • 팩스 : 02-522-6725
  • 청소년보호책임자 : 권동혁
  • 법인명 : (주)에이원뉴스
  • 제호 : 독서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379
  • 등록일 : 2007-05-28
  • 발행일 : 1970-11-08
  • 발행인 : 방재홍
  • 편집인 : 방두철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 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고충처리인 권동혁 070-4699-7165 kdh@readersnews.com
  • 독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3 독서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readers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