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비교견적 집닥 · 현대리바트, 콜라보 이벤트 진행
인테리어 비교견적 집닥 · 현대리바트, 콜라보 이벤트 진행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8.09.0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한달간, EO등급 원자재 사용 주방가구 제품 30% 할인 제공
콜라보 통해 특화된 사업영역부문 강화, 확장 계획 밝혀
<사진제공=집닥>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대표 박성민)은 현대리바트의 리바트키친과 프로모션을 통해 주방공사를 포함한 인테리어 고객 대상으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콜라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리바트키친 제품으로 공사를 진행하는 고객 대상으로 실제 판매가격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된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주방가구는 보통 1,000만 원이 넘는 고가의 제품에만 사용되는 EO등급의 18mm 목재 자재가 사용되며 수많은 검증 과정을 거친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정가 6만 원 상당의 주방 사다리를 선물로 증정하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 내 이벤트 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집닥은 이번 대기업과의 콜라보를 통해 특화된 사업부문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확장한다는 계획을 밝혔으며, 금융지원(KEB하나은행, 피플펀드, 웰컴저축은행), 이사(Oho), 입주 청소(한경희 홈케어), 보안(ADT캡스), 항균·탈취 시공(이엔케이) 등 관련 기업과의 폭넓은 업무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집닥 최선준 사업운영본부 부대표는 "최근 내부에서 분석한 자료를 기반으로 하여 부분 시공 영역을 확대해 왔으며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눈높이 맞는 집닥만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데이터 분석과 고객만족도 조사 등을 통해 현재의 부분시공 부문 및 관련 신사업부문을 확장해 나가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도입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