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경단기, 2018년도 2차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실시
커넥츠 경단기, 2018년도 2차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실시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8.08.30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넥츠 경단기'가 2018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시행한다.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경찰공무원 교육 브랜드 '커넥츠 경단기'가 2018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시행한다.

2018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은 오는 9월 1일 시행된다.

1일 2차 경찰공무원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은 경단기 홈페이지에 접속해 시험 결과를 입력하면, 누구나 무료로 합격예측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시험 당일 경단기 교수진이 직접 진행하는 해설강의를 통해 시험의 출제 유형 및 난이도 등에 대한 총평도 들을 수 있다.

'경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경찰공무원시험 수험생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합격 예측컷과 당일 시험 총평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경단기 평가연구팀은 11만 8000여 명의 경찰공무원 수험생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정확도가 99.9%에 달하는 합격 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경단기는 풀서비스를 사전 예약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치킨 및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고, 풀서비스 이용자 전원에게는 경단기 체력강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풀서비스 참여 인증 이벤트, 응원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박형준 에스티유니타스 부대표는 "경찰공무원 업계에서 가장 많은 수험생들이 이용하는 경단기 풀서비스는 높은 정확도를 바탕으로, 수험생들의 높은 신뢰를 꾸준히 얻어 왔다"며 "누구나 무료로 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만큼 이번 2차 경찰공무원 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이 자신의 합격 가능성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