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제작 플랫폼 위니플, BJ앱서비스 프로버전 출시
앱 제작 플랫폼 위니플, BJ앱서비스 프로버전 출시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8.08.1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위니플>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앱 제작 플랫폼 스타트업 위니플(대표 현능호)이 기존 프리버전에서 퀘스트, 미션, 영상통화 기능이 추가된 BJ앱 서비스 프로버전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위니플은 이로써 BJ와 팬이 한층 더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고 원활한 정보교류가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위니플 BJ앱 프로버전은 팬과 BJ가 부담없이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영상통화 기능은 앱 내에서 이뤄진다. 때문에 개인 정보 유출의 위험이 없다. BJ가 팬들과 소통 중 발생하게 되는 미션도 별도로 관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팬 관리를 위한 미션 투표 기능과 퀘스트 등의 기능이 있다.  

BJ앱을 체험하고 싶은 BJ를 대상으로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13일부터 31일까지 위니플 홈페이지에서 BJ앱 만들기 이벤트를 신청하고, 팬들에게 앱 제작 출시를 알리면 된다. 자신의 BJ앱에 가입한 팬 수가 많을수록 제주도 왕복 항공권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위니플 현능호 대표는 “BJ앱 서비스가 프로버전을 통해 한층 더 강화됐다”며 “인기있는 BJ가 되고 싶은 신규BJ와 유망BJ, 열혈팬 모두 BJ앱 서비스로 인기와 소통 욕구를 충족시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2월 앱 제작 자동 플랫폼을 출시한 위니플은 남녀노소 누구나 3분이면 앱 제작이 가능한 서비스를 출시했다. 현재까지 만들어진 앱의 개수는 5,100여 개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