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기업/금융
"박나래와 함께 텐션업" 데일리호텔,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 영상 공개
데일리호텔이 박나래를 주인공으로 한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 영상을 선보였다. 사진은 '우리 하루만 더 텐션 올리고 갈까' 메인 포스터. <사진제공=데일리호텔>

[독서신문 곽준희 기자]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각자대표 신인식, 신재식)이 개그맨 박나래를 주인공으로 한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에서 박나래는 구름 위, 바닷속, 우주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텐션업~~~!!"을 외친다. 더불어 누굴 따라했는지 알 수 있는 변장으로 "지금 데일리호텔에서 숙박비 내리고 텐션 올리자"라고 말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박나래와 함께한 데일리호텔 텐션업 스틸컷 <사진제공=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성비 좋은 식당', '인스타그램 스팟' 등을 선보이며 #나래투어로 이름을 알린 박나래의 이미지와 초특가 여름 휴가 축제를 기획한 데일리호텔의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이 부합해 이번 영상 캠페인 촬영이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은 데일리호텔이 자사 고객 대상의 초특가 프로그램을 모은 축제로, 오는 8월 26일까지 진행되며, 평일 오전 11시마다 시작하는 파격 특가를 선착순으로 만나볼 수 있는 '텐션업 99존 프로그램', 가족과 함께하면 좋은 호텔, SNS에서 핫한 펜션 등 고객 취향을 바탕으로 큐레이션한 '호텔&펜션 특가 라인업' 등으로 구성돼 있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의 마음을 텐션업하고자 이번 영상을 선보였다"며 "텐션업은 전 국민이 비용 걱정 없이 초특가로 신나게 여름 휴가를 보내길 바라는 데일리호텔의 마음을 담은 키워드"라고 설명했다.

데일리호텔 측은 이와 함께 제주로의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제주 성수기 호텔 원데이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라마다 앙코르 제주 서귀포,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제주 지역 인기 호텔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신재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전국민을 '텐션업'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모아 페스티벌 형태로 준비했다"면서 "이번 패러디 영상 외에도 온 국민이 조금이라도 낮은 비용으로 더 즐겁고 특별하게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더 재미난 축제를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영상출처=데일리호텔 공식 유튜브 채널>

곽준희 기자  junheeok@readersnews.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책 읽는 대한민국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