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기업/금융
여기어때, '8주 완성 액티비티' 캠페인 시작
여기어때가 인기 액티비티를 동영상으로 배우는 '8주 완성 액티비티' 캠페인을 시작한다. <사진제공=여기어때>

[독서신문 곽준희 기자] 종합숙박 앱 서비스 여기어때가 인기 액티비티를 동영상으로 배우는 '8주 완성 액티비티'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주 공개된 액티비티 동영상 주제는 '경비행기'로, 영상에는 비행기가 화성에 위치한 하늘누리항공에서 이륙해 서해를 포함한 제부도 상공을 누비는 장면이 담겼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액티비티 상품 정보를 구체적이고, 실감나게 설명하기 위해 기획했다. 기존 상품 페이지에 글이나 사진만으로 담을 수 없는 즐거움을 알려, 사용자 선택에 도움을 주는 게 목적"이라며 "익스트림 액티비티의 이른바 '끝판왕'으로 불리는 경비행기 체험은 지상에서는 느끼지 못하는 자유로움과 짜릿한 스릴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여기어때는 경비행기를 포함해 앱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주제로, 총 8편의 신규 에피소드를 동영상으로 제작해 매주 목요일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8주 완성 액티비티'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11일까지 '8주완성 액티비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응모한 회원 중 1명을 추첨해 경비행기 체험권 2매를 선물하고, 모든 로그인 회원을 대상으로 경비행기 체험 상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쿠폰은 평일·주말 구분 없이 적용할 수 있다.

12일부터는 수상레저파크 동영상을 공개하고, 무료 체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며, 패러글라이딩, 프리다이빙, 집라인, SUP패들보드, 플라이보드, 열기구 등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업로드할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종합숙박 앱 중 처음으로 지난 6월 28일 액티비티 예약을 오픈한 여기어때는 동영상 상품 정보 서비스를 동시에 시작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현재 대형시설 중심으로 일부에 반영돼 있으나, 그 수를 점차 확대할 예정"이라며 "액티비티 예약에 나서며 액티비티 최저가 보상제와 실감 나는 동영상 상품 정보, 부분 예약 취소, 유효기간 지난 티켓 자동 환불, 365일 휴무없이 운영되는 고객행복센터 등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강조했다.

곽준희 기자  junheeok@readersnews.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책 읽는 대한민국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