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내내 즐겨라" 여기어때, 캐리비안베이 특가 이벤트 실시
"여름 내내 즐겨라" 여기어때, 캐리비안베이 특가 이벤트 실시
  • 곽준희 기자
  • 승인 2018.07.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가 액티비티 반값 프로젝트 2탄 캐리비안베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출처=여기어때>

[독서신문 곽준희 기자] 종합숙박 앱 서비스 여기어때가 액티비티 반값 프로젝트 2탄 캐리비안베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어때의 이번 이벤트는 캐리비안베이 종일권과 오후권에 대해 적용되며, 종일권 또는 종일권+자켓대여 예약에 적용 가능한 5100원 쿠폰과 오후권 1+1 예약에 적용 가능한 3100원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종일권 혜택은 오는 20일까지, 종일권+자켓 대여 혜택은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여기어때 단독 특가에 쿠폰 혜택을 더하면 기존가보다 약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 당일 오후 1시 이후에는 에버랜드를 무료 자유이용할 수 있다.

오후권(A2) 2인권 혜택은 오는 8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여기어때 단독 특가에 쿠폰 혜택을 더하면 기존가보다 약 52%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티켓으로는 이용 당일 오후 2시부터 캐리비안베이 이용이 가능하며, 오후 5시부터는 에버랜드 무료 자유이용도 가능하다.

입장 및 자켓대여는 매표소 별도 방문 없이 정문 게이트에서 QR코드를 찍고 입장할 수 있으며, 자켓 대여도 QR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QR코드가 없으면 오후 에버랜드 입장이 제한된다.

더불어 여기어때는 오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삼성카드로 3만 원 이상 결제시 5000원 추가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