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13일 데뷔 행사 굿즈 판매… 홈페이지 이상 현상 ·10분만에 품절
방탄소년단 13일 데뷔 행사 굿즈 판매… 홈페이지 이상 현상 ·10분만에 품절
  • 김승일 기자
  • 승인 2018.06.1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서신문 김승일 기자] 방탄소년단의 데뷔 일인 6월 13일을 맞아 열리는 ‘2018 BTS 프롬 파티(PROM PARTY)'의 굿즈 판매가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다.

이번 팬 초대 행사의 부제목은 ‘리뷰 & 프리뷰’로 방탄소년단의 팬들은 방탄소년단의 데뷔 5주년을 되돌아보고 미래를 엿볼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행사는 용산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되며 오직 방탄소년단 팬클럽인 ‘아미’ 5기 멤버들만 직접 참여할 수 있다. 가격은 전석이 5만원이다. 그러나 ‘V앱’에서 생중계되므로 방탄소년단의 팬클럽이 아닌 사람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행사 전인 12일에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쇼핑몰에서 해당 행사의 굿즈 판매를 시작했다. 판매 물품은 포토카드가 포함된 무드 라이트와 멤버들의 이름이 새겨진 키링, 멤버들의 단체 사진이 담긴 포토 프래임이다.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공식 쇼핑몰의 홈페이지가 일시적인 오류를 보일 정도로 동시 접속자 수가 많았고, 포토 프레임은 10여 분 만에 품절됐다. 품절된 상품은 재입고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