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맨오브라만차', 돈키호테 오만석의 'Dulcinea' MV 공개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돈키호테 오만석의 'Dulcinea' MV 공개
  • 서믿음 기자
  • 승인 2018.05.02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오픈리뷰(주) / 마케팅컴퍼니 아침>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관객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순항 중인 뮤지컬 '맨오브라만차'가 'Dulcinea(둘시네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일 오디컴퍼니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공개된 'Dulcinea(둘시네아)' 뮤직비디오는 돈키호테 역 오만석 배우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돈키호테의 운명의 여인 둘시네아를 향한 애절한 고백을 담았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대표 노래인 'Dulcinea(둘시네아)'는 자신을 기사 돈키호테라 여기는 노인 알론조가 알돈자를 처음 본 후 그녀를 아름답고 고귀한 여인인 둘시네아라고 부르며 충성과 사랑을 맹세하는 내용이다. 알돈자를 향한 돈키호테의 진심 어린 찬양을 담은 이 노래는 꿈꾸던 여인을 만나게 된 돈키호테의 설레고 벅찬 마음이 묻어난다. 또 알돈자의 인생에 있어 처음으로 자신을 존중해주는 사람을 만나는 인상적인 장면으로 꼽힌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기사가 되기 위한 돈키호테의 여정을 통해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주변 사람들에게 전달한다. 또 그로 인해 사람들이 변화하는 모습을 그려내며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꿈을 향해 거침없이 돌진하는 돈키호테의 모습은 현실에 안주하며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꿈꾸고 도전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국내에 8번째로 선보이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오만석, 홍광호, 윤공주, 최수진, 이훈진, 김호영 등 최고의 연기자들이 선사하는 열연과 울림이 있는 노래들의 향연으로 매 회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꿈을 꾸고, 용기가 필요한 모든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오는 6월 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