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전시
"날카로운 현실 풍자로 돌아왔다"… 뮤지컬 '난쟁이들' 개막
뮤지컬 ‘난쟁이들’ 공연사진 <사진제공=㈜PMC프러덕션>

특유의 유쾌함으로 선사했던 뮤지컬 '난쟁이들'이 더 날카로워진 현실풍자로 관객들을 찾아왔다.

세 번째 공연으로 돌아온 뮤지컬 '난쟁이들'은 현실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의 심리를 반영한 남자버전의 신데렐라 스토리를 유쾌하게 만들어낸 작품으로 대학로TOM 1관에서 공연한다.

작품 특유의 아기자기한 무대와 독특하고 유머러스한 노래 등으로 매 공연 화제를 불러 모았던 '난쟁이들'은 이번 시즌에도 흙수저, 전세 대란, 최저 시급 등 매 시즌 현실 사회에 대한 풍자를 코믹하고 자연스럽게 대사에 녹여내며 관객들에게 공감과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뮤지컬 ‘난쟁이들’ 공연사진 <사진제공=㈜PMC프러덕션>

기존의 공연과는 차별화된 다채로운 기획영상과 뮤직비디오 등의 영상을 공개해 관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던 '난쟁이들'은 개막 전부터 풍선껌을 이용한 버블 인터뷰, 다른 공연에서는 보지 못했던 질문과 센스 있는 자막으로 이루어진 TMI(Too Much Information) 인터뷰, '팬텀싱어 시즌2'에 출연했던 조형균을 응원하는 '난쟁싱어2' 등의 독특한 컨텐츠의 영상들을 공개, 많은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21, 22일에는 평소 공연과는 다른 장면들이 연출되어 극에 재미를 더하는 특별한 이벤트 공연인 '스페셜데이'를 진행함으로써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와 더 친숙하고 대중적인 모습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뮤지컬 '난쟁이들'은 오는 2018년 1월 28일까지 대학로TOM 1관에서 공연된다. 

유지희 기자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인터뷰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