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연말 공연 큐레이션 ‘2017 연말 가이드’ 오픈
인터파크, 연말 공연 큐레이션 ‘2017 연말 가이드’ 오픈
  • 정연심 기자
  • 승인 2017.11.2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가 티켓 홈페이지에서 주제와 취향별로 공연을 고를 수 있는 ‘2017 연말 가이드’를 오픈했다.

‘2017 연말 가이드’에서는 작품성·흥행성이 높은 뮤지컬, 연극, 콘서트, 전시, 레저 상품 등이 8개 카테고리에 선보였다. 신규 고객이 공연을 쉽고 편리하게 예매할 수 있도록 설명도 곁들였다. 원하는 좌석이 없을 시 희망 좌석을 선정한 뒤 해당 좌석의 취소표가 생기면 알려주는 ‘예매 대기 서비스’와 결제수단이나 할인 항목을 바꿀 때 이용할 수 있는 ‘동일 좌석 재예매 서비스’ 등 부가기능도 강화했다. 

인기가수 25팀의 콘서트를 6개 주제로 나눈 ‘연말가왕전’도 준비했다. 밴드, 댄스, 발라드 등 장르별 추천은 물론 볼빨간사춘기와 윤종신 등 올 해 화제를 모은 가수를 모은 ‘핫 이슈 오브 더 이어’까지 다채롭게 마련했다. 자우림, 국카스텐, 이승철, 이소라, 김범수, 김연우, 이적, 박정현, 거미, 다비치 등 정상급 가수들이 연말가왕전에 나올 예정.

인터파크는 연말 가이드, 연말가왕전 페이지 등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 및 콘서트 표를 제공한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연인과 낭만적인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은 사람, 화끈한 콘서트와 함께 연말을 불사르고 싶은 관객, 가족과 따뜻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이들까지 상황별, 취향별로 알맞은 공연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