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뷰티/패션
[라이프 단신] 트럼프 영부인이 마신 '티젠' 차는?…‘광주요 나눔 축제’ 전품폭 할인…에스테덤, 신라인터넷면세점 입점 할인 판매

[독서신문] * 국내 대표 차(茶) 전문 기업 ‘티젠’이 '2017 서울 카페쇼'에 참가했다.

‘2017 서울 카페쇼’는 커피, 디저트, 프렌차이즈 등의 커피와 카페 사업 전반에 걸쳐 최신 트렌드와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커피 전문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는 약 600여 관련 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약 16만 명이 넘는 소비자와 업계가 방문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서 티젠은 홈 카페에 사용하기 좋은 티젠의 제품들을 모두 직접 보고 시음해볼 수 있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불렀다.

또한 펑창 동계 올림픽을 기념으로 외국 VIP 선물용으로 개발된 차인 ‘평창의 고요한 아침’은 트럼프 대통령 방한 시 영부인 멜라니아 여사가 직접 마시는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으며,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에서는 극 중 서현진이 즐겨 마시는 모습이 비추어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였다.

* 광주요가 11월 17일부터 26일까지 10일간 나눔 문화를 실천하는 비영리단체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광주요 나눔 축제’를 연다. ‘광주요 나눔 축제’는 광주요그룹이 운영하는 한식당 ‘가온’과 ‘비채나’의 2년 연속 미쉐린 4스타 획득을 기념하고 한해 동안 받아온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행하는 대규모 사은 행사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의 일부는 아름다운가게에 기부가 될 계획이다. 더불어 광주요 직영점에 헌 옷을 가져와 기부할 경우 구매 금액에 5%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광주요 매장에 기부한 헌 옷은 아름다운가게에 전달되어 자원 재순환과 나눔을 실천하는데 사용되며, 5% 추가 할인 혜택은 카카오톡에서 광주요 플러스친구를 등록한 고객에게도 제공된다

매일 다른 제품을 특정 시간대에 특별 기획가로 선보이는 타임서비스 또한 진행된다. 20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 캐주얼라인 간편식세트를 추가 증정하며, 무료로 택배 배송을 받을 수 있다. 이천 센터점에 한해 18일과 25일 토요일에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뽑기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던라인 월백, 한결, 미각 시리즈 제품으로 연출한 식탁을 전시해 볼거리도 마련한다. 5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매장에서 함께 운영하는 카페 '토랑'에서 마실 수 있는 음료 쿠폰도 제공한다.

* 40년 역사의 프리미엄 프렌치 에스테틱 브랜드 ‘인스티튜트 에스테덤(INSTITUT ESTHEDERM, 이하 에스테덤)’이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

에스테덤은 입점 기념으로 14일 오픈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다양한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브랜드 대표 제품 ‘셀룰러 워터 미스트(30ml)’와 ‘셀룰러 워터 트리오 키트(30ml*3ea)’는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셀룰러 워터 미스트’는 생체수를 가장 유사하게 구현한 브랜드 특허 기술 ‘셀룰러 워터’가 함유돼, 뛰어난 수분감은 물론 풍부한 항산화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에스테덤 고급 탁상 거울을, 30불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금액대에 맞는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에스테덤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섯 명에게 11만원 상당의 ‘스킨 에너지 모이스처 세트’를 증정한다.  / 유지희 기자

유지희 기자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인터뷰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