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뷰티/패션
[라이프 단신] 스탑북, 여행포토북 출시…차가버섯 공영홈쇼핑서 추석특집…BYC, 지수·크리샤 츄 모델 발탁

[독서신문] * 포토북 전문업체 스탑북이 새로운 여행포토북 ‘마이트립북’을 출시했다. 

마이트립북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유명여행지 20곳의 기본 디자인 표지를 제공한다. 제주도, 대만, 미국, 스페인 등 나라를 주제로 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내일로, 바캉스 등 여행 목적에 따른 디자인도 있다.

포토북 제작에 자신이 없는 사람들이나 처음 제작해보는 사람들을 위해 편집과정 없이 사진만 넣어도 충분히 퀄리티 높은 포토북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네츄럴굿띵스(NGT)는 오는 19일 오전 10시25분부터 75분간 ‘공영홈쇼핑’을 통해 자사의 주력 제품 가운데 하나인 '네츄럴굿띵스 시베리안 동결건조 차가버섯'을 추석특집으로 단독 방영한다고 밝혔다.

네츄럴굿띵스는 시베리안 동결건조 차가버섯 2세트(30g×8통)를 기존 15만8천원에서 1만원 할인한 14만8천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네츄럴굿띵스는 모든 구매자들에게 자체 제작한 차가버섯 전용 프리미엄 쇼핑백을 증정한다. 이 쇼핑백을 활용하면 차가버섯 2세트를 각 1세트씩 나누어서 품위 있는 선물세트로 만들 수 있다.

* BYC(대표 유중화)가 배우 지수와 가수 크리샤 츄를 자사의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BYC는 지수와 크리샤 츄가 참여한 2017년 보디히트 화보를 공개했다. 지수는 보디히트를 활용한 올블랙 스타일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으며, 크리샤 츄는 보디히트 버건디 컬러 제품과 가죽 스커트를 매치해 가을과 어울리는 룩을 선보였다. / 엄정권 기자

엄정권 기자  tastoday@naver.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인터뷰
여백
여백
Back to Top